작성일 : 11-01-06 14:17
김포티브이 신년인사
 글쓴이 : 김포TV
조회 : 8,538  

신년 인사

2011년 새해를 맞이하여 김포티브이 시청자. 독자를 비롯 시민들의 건강과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김포티브이의 기초를 다지는 한해가 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해왔습니다. 시민들에게 비춰진 우리 김포티브이 모습이 부족함이 많았겠지만 중용의 자세를 잃지 않으려고 부단히 노력했고 이 모습만이라도 이해를 바랄 뿐입니다.

2011년 알권리, 말할권리, 들을권리, 볼권리 찾는 한해

올해에도 시청자. 독자들의 알권리, 말할권리, 들을권리, 볼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양하고 심도 있는 영상뉴스를 통해 시민들과 늘 함께할 것입니다.

시민중심의 영상뉴스 만드는데 최선

저희 김포티브이는 김포의 정치, 경제, 사회, 교통, 문화, 교육, 복지등 사회전반의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지역영상뉴스매체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시민들의 민원의 선봉에 서서 시민들의 의견과 욕구를 들어주고 어두운 곳에서는 빛을 발하는 역할, 강자에게는 당당한 견제자의 모습, 약자에게는 힘이되는 동료가 되도록 부단히 뛰고 또 뛰고 달려갈 것입니다.

시민 권리찾기와 참여하는 김포티브이 만들기

또한 시민들과 함께 만들고 운영하는 김포티브이가 되기 위해 시민VJ를 모집하여 시민들의 권리찾기를 적극 지원하고 시민들이 직접 찍고 남긴 사진을 시청자와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마련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년중 특별기획 『봄여름가을겨울』 『넘버원 김포』연재

저희 김포티브이에서는 2011년 년중 특별기획으로 김포의 사계의 아름다움을 영상을 담아나가는 김포의 봄,여름,가을,겨을 를 코너를 신설해 김포가 갖고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각종 개발과 변화의 급물살을 타고 있는 김포에서 잊혀지고 사라질지도 모르는 많은 것들을 영상으로 담아나가는 넘버원 김포를 운영함으로서 김포의 역사와 시민들의 삶의 흔적을 영상으로 남기는데 기록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시청자. 독자와 함께하는 김포티브이 성장

김포티브이는 짧은기간 동안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두었고 2011년에도 무한의 성장을 할 것입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사랑과 조언을 아끼지 않는 시청자. 독자 여러분들이 함께해야 합니다.

김포티브이가 끝없는 노력을 할 수 잇도록 많은 협조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1월 일

김포티브이 대표이사 조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