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0-10-15 17:06
김포산업진흥원, 출범 100일 맞아 본격 사업 시행
 글쓴이 : 김포TV
조회 : 40  

김포산업진흥원, 출범 100일 맞아 본격 사업 시행

 

 

김포시 관내 중소·벤처기업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육성지원을 위해 지난 71일 출범한 김포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에서 출범 100일을 맞아 10월부터 중소기업 시험분석·인증 지원사업기업 이미지 구축사업을 시행한다.

 

해당 사업을 시작으로 진흥원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이후 김포시 관내 기업의 비대면 마케팅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실을 산업진흥원 내에 12월 중 구축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관내 다수의 중소기업이 국내외 비즈니스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진흥원은 포스트 코로나에 부합하는 온라인 화상회의실구축으로 관내 중소기업의 비대면 경제 활동 지원에 앞장설 계획이다.

 

그동안 진흥원은 출범 초기 조직역량 강화에 힘써 왔으며 앞으로는 지역산업 진흥을 위한 사업의 기획 및 조사, 연구활동을 비롯해 중장기 산업발전을 위한 추진전략 수립 전략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 기업 경영·기술·정보 지원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지원 공동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추진 정부기관 및 자치단체 등의 위임·위탁사업 등을 중점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2022년 준공 예정인 김포제조융합혁신센터의 전문적인 운영과 시설관리를 맡으며 기업인·중앙부처·경기도·중소기업 지원기관과의 업무적 유대를 지속할 전망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