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김포TV사진NEWS
김포문화재단, 아장밴드와 함께 따뜻한 연말 맞이사랑의 연탄배달
작성일 : 16-12-23 11:19

김포문화재단, 아장밴드와 함께 따뜻한 연말 맞이

-자선공연 수익금으로 사랑의 연탄배달-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과 아장밴드(회장 이영주)가 지난 18 김포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구를 위해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눔 행사는 지난 11일 김포아트홀에서 김포문화재단과 김포시직장인밴드 아장밴드가 공동으로 개최한 우리이웃돕기 자선공연의 수익금으로 총 4,000장의 연탄을 마련하여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재단 임직원 및 아장밴드, 관내 청소년들은 양촌, 통진, 하성, 월곶 등 김포 곳곳의 총10개 가정에 각 400장씩의 연탄을 배달했으며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연신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날의 일정을 마쳤다.

아장밴드의 이영주 회장은 “2009년부터 해마다 이웃돕기 자선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우리가 가진 재능을 통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김포시의 대표 밴드가 되고 싶다.”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우리 이웃들을 위한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우리 이웃들이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소감을 밝히며 향후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재단과 관내 문화예술단체들이 함께 힘을 보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김포시민들의 삶이 보다 풍요롭고 따뜻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덧붙였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