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상공회의소 관리부서장협의회, 3차 다문화 지원 사업 실시로 2020년 훈훈하게 마무리

등록일 2020년12월29일 18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상공회의소 관리부서장협의회,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남준)는 12월 16일 수요일 북변동 일원에서 3차 다문화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관리부서장협의회 회원들이 각자 회사의 근무시간을 조정해가며 자투리 시간을 내어 주말까지 참여한 결과 12월29일에 마무리 되었다.

 

김포상공회의소 관리부서장협의회 주최로 진행된 이번 사업에는 협의회 소속 10여명이 참여하여, ‘아싸말모이’ (꿈의 학교)에 다문화 가정 학생들의 교육과 다양한 활동에 필요한 빔프로젝트·스크린·마이크·앰프, 암막 롤스크린, LED조명, 냉난방기, 책장, 신발장, 옷장,책상,의자, 마스크 2천개 등을 기탁 받은 후원금과 후원 협조로 지원하였다. 또한 내부 페인트칠, 전기공사, 시설시공 등을 재능 기부로 진행하였다.

 

김포상공회의소는 2019년에 두 차례에 걸쳐 ‘다문화가정 주거환경 개선 및 지원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주거시설 직접방문이 어려운 바 최소한의 인원으로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25명이 주말에 수업하고 있는 다문화가정 교육시설을 지원하였다.

 

김포상공회의소 김남준 회장은 이번 다문화 지원사업을 통해 소외된 다문화 가정의 학생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받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길 기원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후원금 및 후원 물품을 모금하여 지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