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민주당 원팀 선대위, 공식 선거운동 돌입 “중단없는 김포발전, 민주당이 이루겠습니다”

등록일 2022년05월19일 15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민주당 원팀 선대위, 공식 선거운동 돌입 “중단없는 김포발전, 민주당이 이루겠습니다”


 


 

19일 오전 7시 더불어민주당 김포시 갑·을 원팀 선대위가 공식 출정식을 갖고 13일간의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갑지역 선대위는 김주영 상임선대위원장과 후보자 전원, 선거운동원, 지지자 등이 사우사거리에 집결해 필승을 다짐했다.

 

김포시을 선대위도 박상혁 상임선대위원장과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 등 후보 전원이 구래동 환승센터에 모여 김포발전 한마음을 외쳤다.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는 “지금 김포시는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50만을 넘어 80만 대도시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며 “반드시 부족함 없는 번듯한 대도시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정 후보는 “아침 출근길에 어려움을 격지 않으시도록 GTX-D, 인천2호선, 서울5호선 빠르게 진행해야 한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 어린이집에서 학교에서 웃음 잃지 않고 행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철저하게 준비하고 노력해야 한다”며 “이렇게 많은 일, 중요한 일을 하기 위해선 유능하고 김포를 잘 아는 민주당 후보들이 필요하다. 확실하고 제대로 일 할 사람들”이라고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주영 김포시갑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자랑스러운 우리 후보들은 김포의 발전과 함께 해왔고, 앞으로도 우리 김포의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주역이 될 것”이라면서 “13일 간의 대장정을 떠나는 우리 후보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응원의 한마디를 전했다.

 

박상혁 김포시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대통령은 자신이 예고한 대로 검사를 모두 임명했고, 나라가 검찰의 나라로 가고 있다”면서 “나라의 균형을 잡아줄 사람이 필요하다. 우리 민주당이 나라의 균형을 잡겠다”고 말했다.

 

김주영‧박상혁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정하영 시장이 당선돼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양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정하영 후보는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던 국가철도망 계획에 GTX-D와 서울지하철5호선 추가검토를 반영시킨 사람이 바로 정하영”이라면서 “대학병원 유치를 이뤄냈고, 도축장 문제를 해결한 실력있는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구래동, 장기본동, 운양동 등에서 고통받고 있는 과밀‧과대학급 문제를 시‧도의원들과 함께 해결해온 인물”이라며 “아직 진행되고 있는 남은 과제를 완벽하게 완수할 사람은 정하영 뿐”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끝으로 “김동연, 정하영, 김철환, 이기형, 배강민, 유매희, 장윤순, 김세연 후보는 일 잘하는 일꾼”이라면서 “김포에 무엇이 필요한지를 제대로 알고,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세심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후보가 당선돼야 중단없는 김포발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