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 김포시민의 문화생활 증진을 위한 홈페이지 개편
(재)김포문화재단이 김포시민의 문화생활 증진을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완료했다.
본 개편은 김포아트홀 홈페이지를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로 통합 및 재구축하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와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기존 김포아트홀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기존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김포아트홀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 전시일정 및 예매가 가능하며 재단이 추진하는 교육 및 사업에 관한 정보와 더불어 김포시의 다양한 문화·예술·관광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재단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 초기 단계의 미흡함을 보완하고 향후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보다 유익하고 실용적인 콘텐츠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최해왕 대표이사는 홈페이지 개편에 대해 “문화재단은 시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성장하고 발전해갈 수 있다.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활용하여 보다 많은 시민과 소통하고, 재단의 발전과 더불어 김포시의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김포문화재단은 지난해 12월 출범하여「문화가 있는 삶! 문화로 행복한 삶!」의 비전을 바탕으로 김포시민들의 문화생활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cf.or.kr
김포문화재단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cf.or.kr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