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를 대표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의 탄생!
‘운양역 태영 데시앙 루브 / 라비드퐁네프’
태영건설과 에이지개발김포는 김포한강신도시 C3-7-1,2/C3-8-1,2 블록에 들어서는 ‘운양역 태영 데시앙 루브 오피스텔과 라비드퐁네프 상업시설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김포한강신도시 근린상업지역 C3-7-1,2 / C3-8-1,2 블록에 들어서는 ‘운양역 태영 데시앙 루브 / 라비드퐁네프’ 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양역세권 복합시설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지하 5층~지상 11층, 대지면적 6088.9㎡ 규모로 지어지며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 대규모 테라스형 스트리트몰과 3층(일부)부터 11층까지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총 656실 규모로 스튜디오타입, 2룸타입, 3룸타입 3가지 대표 타입으로 구성된다. 운양역 태영 데시앙 루브 / 라비드퐁네프는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예정)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인근 5만여 세대의 아파트단지 및 운양역세권 유동인구 등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교통여건을 살펴보면 올림픽대로 연장, 김포한강로, 자유로, 제2외곽 순환도로, 고양 송포~인천간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2018년에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 예정으로 김포공항역까지 약 25분 가량 소요된다. 이를 통해 김포공항역을 지나는 9호선, 5호선, 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한강조망(일부)이 가능해 탁월한 조망을 갖췄다. 강 조망은 비슷한 입지에서도 가격이 나뉘는 등 수요자들의 열기가 뜨겁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실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래미안이촌첼리투스’ 아파트는 같은 단지 내에서도 한강 조망에 따라 가격대가 최대 25% 가까운 차이를 보이는 등 강 조망에 따라 큰 편차를 보이고 있다. 조류생태공원, 모담산 및 아트빌리지와 인접한 숲세권 주거환경으로 강 조망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생활여건도 좋다. ‘라비드퐁네프’ 내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함은 물론 CGV, 이마트, 주민센터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일산 주요 상업지역과 20분 이내(차량 이용 시) 왕래가 가능해 2차 상권을 고려한 생활편의 환경도 우수하며, 일산 지역의 주거 수요 유입도 기대된다.
라비드퐁네프는 오피스텔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등어서는 대규모 테라스형 스트리트몰이다. 파리지엥이라는 전세계적 로망을 소비자의 ‘삶; Life’ 속에 녹여내 파리보다 더 아름다운 파리를 만들어 나갈 예정으로 퐁네프, 샹제리제스트리트, 쁘띠파리, 생제르망 스트리트, 테르트르, 퐁네프 스트리트 등 다양한 테마 스트리트와 광장을 통해 아브뉴프랑, 카림애비뉴에 비견되는 랜드마크급 상업시설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예정) 도보 1분 거리 초역세권의 대형 상업시설로 압도적인 규모와 예술적인 컨셉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이끌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국토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3층이상 중대형 상업시설의 수익률은 6.24%에 이르며 부동산114 자료에 따르면 올 상반기 전국 오피스텔 평균 수익률은 5.62%에 당하는 등 수익형 부동산이 향후 각광받는 투자처가 될 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이미 개발이 진행중인 신도시 역세권 수익형 부동산은 가장 선호되는 투자상품 중 하나이다. 더구나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예정) 도보 1분 거리 초역세권이라는 프리미엄은 라비드퐁네프와 오피스텔이 저금리시대를 이겨나갈 2016년 최고의 투자상품이 되리다 확신한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라비드퐁네프의 시공과 설계는 각각 국내를 대표하는 태영건설과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에서 맡았으며, 견본주택은 김포시 운양동 1306-7에 마련돼있다.
문의 1800-0057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