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북변원도심 재생을 위한 새로운 문화 공간 플랫폼 사회적기업 어웨이크(주) 복합문화카페 “모두의 공간”을 시작

등록일 2016년08월30일 15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북변원도심 재생을 위한 새로운 문화 공간 플랫폼 사회적기업 어웨이크() 복합문화카페 모두의 공간을 시작







인증 사회적기업 어웨이크
()는 슬럼화 되고 있는 북변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문화공간플랫폼, 복합문화카페 모두의 공간을 시작한다. (김포시 북변중로 65번길4번지)

첫 프로젝트로 지난 26일 금요일 오후 6, 올해 3SBS 스타킹에 출연해 주목받는 인디밴드 디하이트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모두의 공간은 북변동 김포 백년의 거리의 입구에 있으며, 120석 규모의 소공연장과 세미나실, 전시, 모임과 다양한 파티와 공연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다. 이를 통해 원도심 지역공동체의 회복과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 주말은 행사대관 및 기획프로젝트로 운영 될 예정이다.

 

사회적기업 어웨이크()2013년 김포형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시작해 20162월 김포에 두 번째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다. 김포최초의 케이팝대중문화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문화예술콘텐츠 개발을 통한 사회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대관 문의 : 070-8708-6957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