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공원내 시원한 휴식을 위한 그늘쉼터 조성으로 이용환경 개선

등록일 2016년09월05일 16시4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도심 속 그늘아래 달콤한 휴식!

공원내 시원한 휴식을 위한 그늘쉼터 조성으로 이용환경 개선 -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공원의 아름다운 경관조망과 시원한 시민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한강신도시 구래·마산동에 위치한 한강 호수공원과 은여울공원에 그늘쉼터를 조성을 마쳤다고 5일 전했다.

 

이번 그늘쉼터 조성은 신도시 공원 내 새로 식재된 나무가 크지 않아 그늘공간이 부족하다는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낮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한강호수공원에는 잔디밭과 데크공간에 형형색색의 고정식 그늘막을, 은여울공원에는 우산형파고라 8개소를 설치했다.

 

김포시 공원관리사업소는 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그늘 아래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올 여름 물놀이시설 운영을 위한 임시그늘막 설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그늘쉼터를 조성해 왔으며 이번 고정식 그늘막 설치공간의 확대로 경관미 향상은 물론 공원 이용만족도 또한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철언 공원관리사업소은 앞으로도 공원 내 다양한 형태의 휴게공간을 조성해 폭염에 지친 시민들이 힐링할 수 있는 도심속 달콤한 휴식의 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원 이용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