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경찰,보복 운전자 잇단 검거

등록일 2016년09월08일 16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경찰,보복 운전자 잇단 검거

 김포경찰서(총경 최재천),

 지난 3, 6일 보복운전을 한 혐의로 피의자 안모씨(46,), 김모씨(42, )를 각각 불구속 입건하였다. 

 62819:12, 김포시 김포대로 유진빌라 앞에서 피해차량이 차량 앞으로 끼어들며 사고 낼 뻔했다는 것에 화가 나 피해 차량 앞에서 지그재그 운행 및 반복적인 제동을 하며 약400여 미터 구간에서 피해차량의 정상진로를 방해하는 보복운전을 한 피의자가 지난 3일에 검거하였다. 피해자는 운전 중 피의차량의 보복운전 행위에 위협을 느껴 자신의 블랙박스영상을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고 접수하였다고 진술하였다.

 

 또한 8120:20경 김포시 김포한강로 부근에서 피의차량이 피해차량 앞으로 급진로 변경한 것에 대한 항의 표시로 피의차량에 대해 상향등을 켠 것에 대해 화가 나, 피해차량을 쫓아가 신호대기 정차 중인 피해차량의 앞에 정차한 뒤 차량에서 내려 피해차량의 유리창을 두드리며 욕설하는 등의 보복운을 한 혐의로 피의자 김모씨를 지난 6일 검거하였다.

 아울러 김포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에서는 대부분의 보복운전 피의자들은 상대차량의 갑작스런 차량 운행에 대해 우발적으로 화가 나 보복운전을 감행하였으며, 이처럼 차량 운행 시 나와 상대방의 안전을 위해 교통법규 준수하여 안전운전을 도모하는 것이 난폭보복운전의 예방법이라고 설명하였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