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양촌읍, 한가위 이웃돕기 기탁 이어져

등록일 2016년09월12일 19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양촌읍, 한가위 이웃돕기 기탁 이어져

백미 10kg 20, 어린이 선물세트 100개 전달

 

추석명절을 앞두고 나눔의 손길이 양촌읍(읍장 김병화)에 줄을 잇고 있다.

 

양촌원로회와 김포농식품 가공영농조합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10kg 20포와 어린이선물세트 100개를 양촌읍에 기탁했다.

 

양촌원로회(회장 심지택)는 오라니 장터를 중심으로 구성된 양촌을 사랑하는 원로들의 모임으로 지역발전과 정체성 확립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모임 초창기부터 10년동안 청소년 단체의 지원 육성, 이웃돕기 등 활발한 지역사회 사랑실천에 앞장서 왔다.

 

김포농식품 가공영농조합(대표 배효원)은 지역의 여성농업인들이 모여 가공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매년 지역아동센터에 간식을 제공 등 사회공헌 사업을 하고 있는 훈훈한 마음을 간직한 사회적기업으로 올 추석을 맞아 드림스타트와 연계해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전해 달라며 어린이 선물세트(한과, 조청 등)를 기탁했다.

 

양촌원로회 심지택 회장은 작은정성들이 모여 양촌읍에서 한 사람도 소외되거나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 “포도송이 영글듯이 지역사랑이 풍성해져 따뜻한 양촌읍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화 양촌읍장은 양촌을 사랑하는 지역 원로분들의 힘과 사회적기업의 아낌없는 사랑을 근간으로 양촌읍이 생동감이 있게 움직이고 있다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드린다 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