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동 개청 3주년 기념, 다양한 볼거리‘풍성
구래동(동장 한기정)은 지난 28일(금) 동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개청 3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동균 부시장, 유영근 시의회 의장‧시의원, 문동묵 양촌파출소장 등 관내 유관기관장, 사회단체장, 주민 등 100여명이 개청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하여 한 자리에 모였다.
LP로 본 7080추억, 옛날 그 시절 물건 등과 수강생들의 서예, 예쁜글씨, 캘리그라피 작품 등이 전시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으며, 식전 행사로는 자연앤이편한세상2단지 경로당의 건강체조를 시작으로 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에어로빅, 밸리댄스 그리고 선소리산타령보존회 김포시지부의 배뱅이굿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으로 기념행사의 흥을 더했다.
기념식을 축하하기 위하여 참석한 내빈들은 하나같이 “구래동은 가장 인구증가율이 높고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 인근 제2 외곽순환도로와 김포도시철도의 개통 그리고 김포 최대의 중심상업지역 등 김포의 지역 경제 활성화의 중심지로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 며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기정 구래동장은 “구래동 개청 3주년을 위해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구래동의 가치를 높이고 가장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지역 유관단체, 주민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