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통진읍민의 날 문화·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고상형 통진읍장(통진읍문화체육회장)은 ‘제7회 통진읍민의 날 문화․체육행사’를 통진고등학교 운동장과 통진농어민체육관에서 통진읍민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6. 10. 29(토) 오전8시부터 통진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기관․단체가 참여한 족구와 조기축구회의 축구게임을 시작으로, 9시부터는 통진농어민체육관에서 주민전체가 참여한 단체줄넘기, 어르신이 참여하는 노인공굴리기, 제기차기, 아이들과 주부가 함께하는 훌라후프가 진행됐다.
새마을부녀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중식을 마치고 진행된 문화공연행사에서는 노래자랑, 초청가수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체육행사는 유관기관단체, 어르신, 청년층, 주부 등 통진읍민 전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종목에 다양성을 고려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문화공연행사에서는 장기자랑, 즉석댄스자랑 등이 펼쳐져 읍민 모두가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고상형 통진읍장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읍민의 날 문화·체육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행사를 통해 통진읍민 모두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된 거 같아 기쁘다. 행사준비를 위해 많은 정성과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문화체육회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기자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