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어르신들에게 밝은 빛을 선물 해야죠!”
한강조명, 하성면 경로당 31개소 LED 조명등 무상 설치
한강조명(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전자제품 판매업체 대표 : 김은숙)이 지난 11월 7일부터 12월 7일까지 1개월간 하성면 경로당 31개소 조명등을 LED 조명등으로 무상 교체해 귀감이 되고 있다..
조명등 교체 설치 재능기부 동기는 한강조명 임원인 권석택(부장)의 고향이 하성면 석탄리 출신으로 고향에 도움을 주고자 경로당 31개소의 조명을 친환경, 장수명, 전기료절감 등의 효과가 있는 LED(경로당 1개소당 50만원, 1,500만원 소요)등 무상 교체 설치 재능기부를 생각 했다고 한다.
권석택 부장과 직원들은 기존에 오래되고 전기 누전 위험이 있는 경로당 31개소 조명등을 자발적 참여와 봉사활동으로 LED조명 등으로 교체하면서, 고향 어르신들의 안전과 실내가 환해진 경로당을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한강조명은 2014년 6월 회사를 설립 현재 코콤 총판매대리점 수원지점 등 전자제품 대리점 6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매출 20억의 전자제품 판매 기업이다.
고향 마을 경로당 조명등 무상 교체 봉사에 참여한 권석택 부장은 “직원들 전원이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기능이 뛰어난 엔지니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재능기부와 현물(LED 조명등)기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