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청소년활동의 길을 모색하기위한 최우수 자연권 청소년수련시설 업무협약 체결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은, 최고의 청소년 활동의 길을 모색하기 위해 최우수 자연권 청소년수련시설 7개 기관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7개 기관으로는 김포시‧경기도‧영산‧평택시무봉산‧한마음청소년수련원과 경기도청소년야영장, 청소년수련마을 보람원 등으로 구성되어 2016년 1월 제1회 자연권 수련시설 프로그램 교류활동을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업무협약 기관들은 전국 최우수 시설로서 각각의 기관 특성과 전문성을 극대화시켜 자연권 수련시설 중 손꼽히는 특화시설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포시청소년수련원 한춘하 원장은 이번 협약이 자연권 청소년수련시설들의 상생의 길을 모색하여 자연권 특성에 맞는 수련시스템(지도사 교육, 정보교류, 홍보, 경영수입 등)을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으로 상당한 의미가 있다고 이야기 하였다,
7개 기관은 2017년 2월 6일~8일, 2박3일 간 제2회 자연권 수련시설 프로그램 교류활동(신규프로그램 개발, 지도사 역량강화, 사고사례 전파 등)을 실시하여 청소년들의 전인적 성장과 푸른 성장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업무협약에 관한 추가기관 선정 문의는 ☎031)989-6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