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나눔 기업 ㈜럭스나인, 가연마을에 훈훈함 선물

등록일 2017년01월16일 18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나눔 기업 럭스나인, 가연마을에 훈훈함 선물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웠던 지난 14일 토요일, 월곶면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시설에 따뜻한 선물이 배달됐다.

 

라텍스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럭스나인이 400여만원 상당의 라텍스 매트리스를 가연마을에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가연마을에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김시용 도의원이 평소에도 꾸준히 소외계층을 후원하고 있는 김인호 대표에게 가연마을을 소개해 이뤄졌다.

 

이날 시설을 둘러본 럭스나인 김인호 대표는 하루종일 누워지내는 중증장애인들의 모습을 보고 욕창방지를 위한 통풍이 잘되는 에어매쉬 메트리스를 제작해 다시 찾아올 것을 약속했다.

김시용 도의원은 의정활동을 하며 지역 곳곳을 다니다 보니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아 그때마다 후원자와 연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도우려는 따뜻한 분들이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 행보를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김인호 대표는 지난해 북부노인복지관과 통진읍 임대아파트 어르신들에게 200개의 라텍스 메트를 전달하기도 해 지역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