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98주년 3․1절 기념식 빛내

등록일 2017년03월02일 18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98주년 31절 기념식 빛내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98주년 31절 기념식 빛내c

 

김포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 31, 세종문화회관에서 거행된 제98주년 31절 기념식에 초청받아 기념식을 빛냈다.

 

이 날 기념식은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독립유공자 및 사회 각계대표 등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식전 거행된 기념공연에서 김포시립소년소녀 합창단은 과수원길 등 동요2곡을 맑은 목소리와 귀여운 율동으로 연주하여 식장의 분위기를 밝게 했다.

 

오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합창단 남녀 어린이 대표가 애국가를 제창하고, 국방부 군악대대 중창단, 군포시립여성합창단과 함께 한 대합창으로 3.1절 기념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 날 행사에 함께 한 한기정 문화예술과장은 이런 큰 행사에 우리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초청받아 연주를 하게 된 것은 우리시 시립합창단의 실력을 인정받고, 시의 명예를 드높인 영광스러운 일이다라며 앞으로 김포시 문화예술 단체들의 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김포문화예술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