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양제 경기남부청장, 김포署 방문, 치안현장 간담회 열어 소통의 시간가져

등록일 2017년03월08일 10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양제 경기남부청장,

김포방문, 치안현장 간담회 열어 소통의 시간가져

 

김양제 경기남부경찰청장은,

 

17. 03. 08() 10:00경 김포경찰서를 방문해 최재천 서장과 동료 경찰관, 협력단체장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소통·화합의 현장간담회를 가졌다.

 

김 청장은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와 경우회를 방문하였으며, 협력단체장들과의 접견에서 협력치안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민경협력치안활동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간담회에서는 평소 범죄예방과 의경복지향상에 기여한 협력단체 위원 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신속한 상황전파 및 인접서간 공조,‘온동네 통통길학습 등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112상황실 황인권 경감 등 경찰관 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후 112종합상황실 및 터미널파출소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였으며, 경인아라뱃길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중운집시설을 방문하여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응능력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김 청장은 현장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3대반칙행위 근절 등을 통해 법질서 확립과 범죄이라는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하였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