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상공회의소,14개 김포 중소기업, ‘2017 G-Fair 뭄바이’ 참가

등록일 2017년05월20일 18시5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14개 김포 중소기업, ‘2017 G-Fair 뭄바이참가

중소기업 우수 상품 전시를 통한 수출판로개척

김포참가기업, 348십만불의 상담실적

 

김포시와 김포상공회의소는 김포관내 수출유망 중소기업 14개업체와 함께 지난 51011일 양일간 열리는 2017 G-Fair 뭄바이에 참가하였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최한 2017 G-Fair 뭄바이는 총 인구 13억의 거대한 소비시장을 갖고 있으며 세계 2위의 초고속 경제성장을 이루고 있는 인도에서 개최되었다.

경기도의 88개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전시함과 동시에 사전 매칭을 통한 2,000개사의 현지 바이어와 11 수출상담회가 진행되었다.

인도는 계급간 격차가 크고 계급제도가 있어서 현지문화의 특수성을 고려해야 하며, 식품 및 화장품 등은 종교적인 문화를 고려하여 적절한 제품 성분을 사용하고, 인도내의 주별로 법이 상이하여 진출하고자 하는 지역의 특수성과 법을 고려하여 진출해야 하는 등 까다로운 면이 있지만 한국제품의 선호도와 신뢰도가 높은 만큼 바이어들의 큰 관심과 방문 상담으로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쳤다.

 

이날 개막식에는 정찬수 김포상공회의소 의원과 한광섭 경기도 국제관계대사, 최익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수출마케팅본부장, 김성은 주 뭄바이 총영사, 이동원 KOTRA 관장 등 양국의 주요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또한, GBC뭄바이를 방문하여 현지 시장동향 등을 파악하였으며, 김포기업체 해외진출 지원방안 및 협력방안을 모색하였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