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찾아가는 야행 프로그램 “우리동네 밤 마실가자”첫 공연 성황리에 마쳐

등록일 2017년05월29일 19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하성면에 찾아온 반가운 젊은 청년 재주꾼!

- 김포시, 찾아가는 야행 프로그램 우리동네 밤 마실가자첫 공연 성황리에 마쳐 -

 

지난 23일 김포시 하성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찾아가는 야행 프로그램, 우리동네 밤 마실가자첫 공연이 성황을 이뤘다.

 

이 날 우천 관계로 행사 장소가 당초 면사무소 주차장에서 대회의실 실내로 변경되었으나,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많은 주민들이 모여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공연팀도 힘을 입어 신나는 공연이 진행됐다.

공연 출연팀은 노래하는 베짱이’, '영에이엠청년문화단윤성밴드등 공연 취지에 맞춘 20, 30대 젊은 밴드 및 힙합그룹이었으며, 시골 어르신들의 취향에 맞는 귀에 익숙한 트로트, 7080노래 등 위주로 공연을 구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 관람객은 하성면에 오래 살면서 이런 공연은 처음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공연이 지역에 많이 제공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은 조용한 시골 마을에 찾아온 반가운 젊은 청년들이라는 콘셉트로, 지리적인 여건 등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농촌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공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음 공연은 627일 화요일 오후 7, 월곶면사무소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