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대곶파출소 , 끈질길 수색으로 차량내부에서 LPG가스통을 이용하여 번개탄을 피워놓고 자살을 시도한 남성 구조

등록일 2017년06월01일 18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자살을 막기 위한 끈질긴 노력으로

 

소중한 생명 가족품으로

- 끈질길 수색으로 차량내부에서 LPG가스통을 이용하여 번개탄을 피워놓고 자살을 시도한 남성 구조-

 

 지난 530일 경기 김포시 대곶면 율생가구공단 공터에서 번개탄을 피워 자살을 시도하던 30대 남성 A씨를 대곶파출소 남기준 경사와 김대영 순경의 끈질긴 수색과 설득으로 구조하였다.

 5.30 02:24남편이 싸우고 집을 나가서 약을 먹었다고 한다. 애들을 잘 부탁한다라는 신고를 접수하고 남기준 경사와 김대영 순경은 차량이동내역을 확인하고 주요도로 통과내역이 없음을 확인 한 후 주거지 주변에 있을 것을 판단하여 수색을 시작하였다.

 수색을 하면서도 자살지도자와 계속적으로 전화통화를 시도하였고, 극적으로 전화연결이 되었으나 계속 기침만 할뿐 아무런 말을 하지 못하고 있어 급박한 상황임을 파악하고 남기준 경사와 김대영 순경은 기지를 발휘하여 자신의 위치를 말하도록 유도, 위치를 파악한 후 신속하게 현장으로 이동하였다.

 현장에 도착하여 대상차량을 살펴보니 내부에 연기로 가득차 있어 즉시 문을 개방하였고 운전석 옆으로 쓰러져 있는 대상자를 발견하고 흔들어서 의식을 찾도록 한 후 현장에 출동한 119구급대를 통해 병원으로 후송하였다.

 A씨는 부인과 다툰 후 집에서 나가 신병을 비관하여 인적이 드문 곳에 자신의 차량을 주차하고, 차량 내부에서 미리 준비한 LPG가스통을 이용하여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밝혀졌다.

 현장에 출동했던 김대영 순경은 급박한 상황이었지만 끈질긴 노력으로 자살을 막고 생명을 구조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앞으로도 김포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근무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