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직장새마을운동 북한이탈주민에게 선풍기 30대 전달

등록일 2017년06월05일 19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북한이탈주민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직장새마을운동 북한이탈주민에게 선풍기 30대 전달

 

직장공장새마을운동 김포시협의회(회장 임홍순)가 지난해에 이어 김포경찰서(서장 최재천)에 북한이탈주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30대를 지난 1일 전달했다.

 

이날 김포경찰서(최재천) 및 김포시 새마을회장(최종필), 직장공장새마을운동 김포시협의회(회장 임홍순)등 단체임원 및 회원 30여명이 참석, 일찍 시작한 더위에 북한이탈주민에게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임홍순 김포시협의회장은 지난 3월에는 라면을 지원했지만 이번에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선풍기를 전달하게 되어 이웃간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매월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지만 더 많은 분들에게 지원 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포경찰서장(최재천)직장새마을회에서 매월 북한이탈주민에게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올해도 유난히 날씨가 더울 것 같은데 북한이탈주민들을 위해 선풍기를 지원해 주신 직장새마을김포시협의회 임홍순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북한이탈주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훈훈해 진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