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곶면 복합청사 개청 1주년 맞이 - 문화행사 성황리 개최!
월곶면(면장 김창모)에서는 지난 2일 월곶면복합청사 개청 1주년을 맞이하여 관내 기관·단체장 및 월곶면민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공연을 개최했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복합청사 개청 1주년이자 주민자치센터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그간 개설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의 공연과 김포시노인지회 실버합창단의 민요 축하공연 및 분진중학교 댄스동아리 학생들의 해맑은 무대도 함께하여 모든 이에게 한층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였다.
월곶면장 김창모는 월곶면 복합청사가 개청하고 주민자치센터가 개관한 이래 벌써 1년이 지났다. 오늘의 문화공연을 준비한 수강생들의 노고와 바쁘신 중에도 축하해주기 위해 어려운 발걸음 해주신 여러 단체장님과 면민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축된 월곶면 복합청사는 지난 2016.06.03. 개청된 이래, 2016.07.04. 헬스장 개장과 함께 면민의 오랜 숙원이던 월곶면 주민자치센터를 개관하였다. 30여명의 헬스 수강생으로 시작된 교육 프로그램은 주민들의 문화생활 충족 수요에 발맞춰 풍물과 한문 및 서예, 문인화, 요가, 생활댄스, 노래교실 등 여러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2017.6월 현재 8개 프로그램에서 1,350여명의 주민이 이용하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