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21일부터 마산동 김포생활체육관 선별검사소 운영 시작

등록일 2020년12월20일 15시5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1일부터 마산동 김포생활체육관 선별검사소 운영 시작

 

김포시 마산동 김포생활체육관 임시 무료 선별검사소가 21()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운영시간은 매주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1시간과 일요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이번 조치로 김포시가 직접 운영하는 코로나19 검사소는 사우동 김포시보건소 선별진료소(오전 9~ 오후 9), 사우동 김포종합운동장 드라이브스루 임시 선별검사소(오전 9~ 오후 6), 마산동 김포생활체육관 임시 선별검사소(오전 9~오후 6) 3곳이 됐다.

 

다만 김포종합운동장 선별검사소에서 검사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차량을 탑승하고 방문해야 한다.

 

또한 해외입국자나 밀접접촉자, 자가격리자 등 보건소의 연락을 받은 사람은 반드시 사우동에 있는 김포시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정부의 방침에 따라 내년 13일까지 증상 유무나 역학적 관련성이 없어도 누구나 수도권의 선별진료소와 검사소에서 전액 무료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기존 보건소 선별진료소와 김포종합운동장 드라이브스루에 이어 신도시에서 접근이 편리한 마산동 김포생활체육관에도 선별검사소를 마련했다선제적 무료 검사인만큼 증상 유무나 역학적 관련성과 무관하게 최대한 많은 시민들이 검사를 받아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