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마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중장년 독거가구에 정성담은 ‘설명절 꾸러미’ 전달

등록일 2021년02월10일 16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마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중장년 독거가구에 정성담은 ‘설명절 꾸러미’ 전달


 

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회숙, 민간위원장 최승희)는 설명절을 앞두고 지난 2. 9일 저소득 중장년 독거가구를 대상으로 ‘설명절 꾸러미’를 전달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독거 중장년 30가구를 대상으로 떡국떡과, 소고기, 과일, 모듬전 등 설명절 음식과 생필품 한상자를 담은 ‘행복한 명절 꾸러미’를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에는 히즈메디병원, 이마트 김포한강점에서 후원하였으며, 마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여명이 참여하여 선물세트를 포장하고 집집마다 방문하면서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최승희 위원장은 “이번 설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두가 외롭게 보내는데 가장 외로우실 분들이 걱정되어 명절 음식을 준비했으니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설명절꾸러미를 받은 김모씨는 “설 명절에도 늘 혼자 지내는데 정성스럽게 준비한 명절음식을 받고보니 너무 감사하고 훈훈하다.”고 말했다.

 

이회숙 마산동장은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물품 구매부터 배달까지 일일이 애써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과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명절 꾸러미를 받으신 분들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