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포신협 지역사회 인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1년08월18일 18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포신협  지역사회 인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은주, 박남순)와 김포신협(이사장 이완택)은 지난 8월 12일 김포본동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 인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협약 사업으로, 지역 내 민간자원을 발굴하여 복지대상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윤은주, 박남순 공동위원장은 “김포본동은 복지대상자가 19,461명으로 김포시 14개 읍면동 중 가장 많고, 최근 지역 내 곳곳에서 재개발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주거지 이전 등 가장 기본적인 의식주 문제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대가 많이 있다”며 “어려운 시기에 적극 협력해주셔서 김포본동 주민을 대표하여 감사드린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이완택 이사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상호 정보교류 및 상생 사업을 하며 더욱더 원활한 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김포신협은 김포본동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장학금, 물품 등을 기탁해 왔으며, 이번 협약식에서도 아동들을 위한 어부바 인형과 저금통을 기탁했다.

 

기탁한 물품은 걸포동 소재 백세삼계탕에서 기부한 보신세트와 함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아동이 있는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했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