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마산동 새마을부녀회 마스크 2,500매 기탁 !

등록일 2021년10월30일 14시5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마산동 새마을부녀회 마스크 2,500매 기탁 !

- 코로나19 예방과 탄소중립 실천 -

 



 

마산동새마을부녀회(회장 빙인자)는 지난 26일 마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진혜경)에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봉사자들을 위한 마스크 2,500개를 기탁했다.

 

특히 이번에는 마스크 착용을 꺼려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파스텔톤의 예쁜 색상으로 염색된 마스크를 기탁하여 호응이 좋았다.

 

마산동새마을부녀회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올해도 지속적으로 마스크와 직접 담근 김치 등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지역의 환경정화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빙인자 회장은 “가장 안전이 취약한 아이들과 노인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도록 마스크를 지원하였으며, 일회용품 사용 문화 개선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개별 포장 대신 다중 포장을 했다.”고 기탁 이유를 밝혔다.

 

진혜경 마산동장은 “코로나 예방 및 지역사회 탄소 중립 실천 활성화를 위한 노력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마스크는 취약계층의 코로나 예방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기탁 받은 마스크는 관내 임대아파트내 어린이집 3개소와 지역사회 봉사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