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마산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등록일 2021년11월17일 18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마산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마산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찬호, 빙인자)는 16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겨울나기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매년 마산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김장김치를 저소득 가구에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통장단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생활안전협의회, ㈜글로벌푸드, 더 봄한방병원, 르미에르 더파티, 신김포농협 구래지점, 양촌신협이 후원하여 총 215박스 50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마산동 남녀새마을지도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운 상황에서 올해 김장김치를 나눌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 행사를 하게 되어 참여해준 단체와 기관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진혜경 마산동장은 “김장 나눔에 동참해주신 남·녀새마을지도자들과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분들의 정성으로 담근 맛있는 김치를 받는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솔터마을과 센트럴블루힐 관리사무소 직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과 거동이 불편한 취약가구 215가구에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

김포티브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