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하성면, 나눔의 열기 ‘HOT 뜨거’

등록일 2021년12월30일 17시1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하성면, 나눔의 열기 ‘HOT 뜨거’

 

 

 


 

하성면(면장 권이철)에 나눔의 기부 릴레이가 연일 이어지며 나눔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30일에는 ㈜김포신도시환경 이남훈 대표가 하성면장,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하성면에 이웃돕기 성금 400만 원을 기부했다.

 

㈜김포신도시환경은 10여년 전부터 하성면에서 하수시설 관리용역 및 분뇨수거·운반을 주업종으로 환경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남훈 대표는 “하성은 정이 많은 지역으로 하성에서 기업을 운영하며 그런 정을 많이 느끼고 있다”고 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뜻깊게 쓰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이날 함께 참석한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시민이 시민을 돕는 시민력」이라는 모토로 김포복지재단에서 62일간의 나눔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는데 하성면이 아주 모범적인 기부 문화를 보여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하성면장은 “코로나 19로 기업도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하성에서 자발적인 기부가 연일이어지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마음을 전하는 자발적인 기부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면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민들을 더욱 각별히 살펴, 기부해 주신 성금이 뜻깊게 사용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