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신도시 내 청소년수련관 건립심의위원회 회의 개최

등록일 2022년02월23일 14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는 지난 18일 시청 참여실에서 신도시 내 청소년수련관 건립심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정하영 김포시장, 교육청소년과장, 중봉청소년수련관장, 20기 청소년차세대위원 등이 참석하여 신도시 내 청소년수련관 건립에 대한 기본계획, 운영계획 등을 논의하였다. 회의는 ▲위원 위촉장 수여 ▲ 건립사업 계획보고 ▲의견수렴 등의 순서로 이루어졌으며 청소년 등 실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한 시설을 만들어야 한다는데 위원 모두 뜻을 모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눴다.

 

신도시 내 청소년수련관 건립심위원회는 청소년활동 진흥법에 따라 청소년수련관 건립에 대한 기본계획, 운영계획 등을 논의·심의하기 위하여 청소년, 지역대표, 건축전문가 등 각 분야 위원 9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수련관 개관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김포시는 청소년시설 확충을 위하여 2025년 완공을 목표로 장기동 1888-9번지에 지하1층, 지상5층 2개동, 연면적 8,115.3㎡의 규모의 신도시 내 청소년수련관 건립을 추진중이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청소년 및 지역주민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시설을 만들도록 건립심의위원회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