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마산동, 개학기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2년04월01일 18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마산동, 개학기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마산동 행정복지센터(진혜경 동장)에서는 지난 3월 31일 청소년 지도위원과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등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산동 초·중·고 학교 주변, 번화가 등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업소 지도단속 및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이하여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과 유해환경 차단을 위해 마산동 학교 주변 음식점 및 편의점 등 10개소를 방문하여 「청소년 근로 및 보호」 리플릿 등 홍보물을 배부하고, 「만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판매 금지 표시」 미부착 업소에는 스티커를 직접 부착하는 등 청소년 보호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했다.

 

또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른 귀가를 권장하며 유해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청소년 유해업소 업주 및 종업원을 대상으로 청소년 출입 및 고용 시 받게 되는 처벌 안내와 청소년 출입시간 제한 엄수 등을 당부했다.

 

 

진혜경 마산동장은 “봄 개학기를 맞아 지역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사회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점검 및 계도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