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사우동, 청소년의 달 유해환경 캠페인 활동 펼쳐

등록일 2022년06월07일 16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우동, 청소년의 달 유해환경 캠페인 활동 펼쳐



 

사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란)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사우동 관계공무원 및 청소년지도위원 15명 민·관 합동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활동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우역 인근 번화가 주변에서 이루어졌으며 생활 주변 유해업소 밀집지역 점검을 통해 유해업소 업주의 청소년 보호 의식 확산 등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진행됐다.

 

룸카페, 멀티방 등 신·변종업소 청소년 출입금지 확인하고 호프 및 카페, 만화대여업 등 청소년 고용금지 의무 위반 점검 활동을 펼쳤다. 또한, 술집, 편의점 등에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금지’ 스티커 부착 여부를 확인하고 스티커가 오래되어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 교체작업을 진행했다.

 

더불어, 학교 주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No! 청소년 보호 Yes!’ 리플릿을 배부하여 청소년 유해업소 · 유해약물 금지를 설명하고 청소년 상담 지원 등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우동행정복지센터는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청소년 보호에 대한 사명감으로 청소년 선도와 유해환경 개선 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