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마산동, 신규 임명 통장과의 좌담회 가져

등록일 2022년07월12일 17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마산동, 신규 임명 통장과의 좌담회 가져

 


 

마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진혜경)는 지난 7월 8일, 이번에 새롭게 임명된 통장과의 좌담회를 가졌다.

 

이번에 임명된 통장은 총 7명으로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선출되었으며, 임기는 올 해 7월 1일부터 2024년 6월까지로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공개모집 대상 통은 총 8개 통으로 마산9통, 마산16통, 마산18통 ~ 마산21통, 마산24통, 마산32통이었으며, 마산24통은 지원자가 없어 공석으로 남게 됐다. 총 12명의 지원자 중 면밀한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7명의 통장이 새롭게 선출됐다. 이로써 마산동은 33개 통 중 32개 통의 통장이 앞으로 활동하게 됐다.

 

이 날 좌담회에서 마산동장은 신규 통장들에게 「김포시 통․리․반 설치조례」에 규정되어 있는 통장의 자격부터 복무, 직무 및 규칙 등에 대하여 교육하고 통장으로서 활동 시 반드시 언행을 조심하고 품위유지를 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마산동장은 “마산동이 개청부터 지금까지 발전해나갈 수 있었던 힘은 우리 통장님들에게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사는 지역이 김포시에서 최고로 쾌적하고 안전한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오늘 임명된 통장님들을 비롯하여 모든 통장님들이 함께 이끌어나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