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운양동 리틀킹어린이집, 따뜻한 마음이 비행기 타고 왔어요!

등록일 2022년09월15일 18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운양동 리틀킹어린이집, 따뜻한 마음이 비행기 타고 왔어요!


 

지난 14일, 운양동 리틀킹어린이집(원장 윤진희)에서 아이들이 소중하게 모은 용돈과 재활용품 판매 수익금을 운양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순애)에 기탁했다.

 

5살 꼬꼬마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용돈이 담긴 비행기를 가져온 것이다. 재활용 페트병으로 만든 비행기에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가득 담겨 있었다.

 

또한 리틀킹어린이집은 ‘지구야, 사랑해!’라는 행사를 통해 헌옷, 후라이팬 등 재활용품을 수거업체에 판매하였는데, 그 수익금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기부하였다.

 

윤진희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더불어 기부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순애 운양동장은 “오늘의 경험이 아이들의 앞날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 아이들의 고운 마음을 잊지 않고, 추운 겨울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서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