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KTI리더스효태권도클럽 풍무동에 ‘사랑의 라면’ 1000봉지 기탁

등록일 2023년01월06일 16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어려운 분들의 따뜻한 한 끼 될 수 있도록…”

KTI리더스효태권도클럽 풍무동에 ‘사랑의 라면’ 1000봉지 기탁


 

2023년 새해에도 풍무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종구)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5일 풍무동 푸르지오아파트 상가에 있는 KTI효리더스태권도클럽(관장 고경윤)은 풍무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000봉지를 기탁 했다.

‘사랑의 라면’은 KTI효리더스태권도클럽을 이용하는 100여 명 아동이 지난해 연말부터 가정에서 ‘착한 일’을 하고 부모님께 받은 용돈으로 구매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고경윤 관장은 “코로나 시국으로 중단했던 이웃돕기를 다시 함으로써 주위의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다음번에는 기회가 된다면 기부에 동참하는 아동이 더 많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종구 풍무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특히 상대적으로 더 큰 피해를 본 체육시설 또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성품을 기탁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라면은 관내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풍무동은 KTI효리더스태권도클럽에서 기탁한 성품 일체를 이달 중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등 관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