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사우아이파크 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30만 원 기부

등록일 2023년02월15일 18시0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아나바다 배우고, 나눔 실천까지”

‘사우아이파크 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30만 원 기부

지난 14일 사우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해 ‘기탁금 전달’


 

사우동 소재 ‘시립 사우아이파크 어린이집(대표 원장 이미정)’가 아나바다 행사를 열어 거둔 수익금 30만 원을 주변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사우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우동에 따르면 14일 성금을 기탁한 시립 사우아이파크 어린이집은 매해 ‘사랑의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을 좋은 일에 사용하고 있다. 원아뿐 아니라 학부모들까지 참여하는 이 바자회는 참여가정에 절약과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뿐 아니라 이번처럼 ‘나눔’까지 이어진다.

 

원아 여럿과 기탁식에 참석한 사우아이파크 어린이집 이미정 원장은 “다른 사람을 돕는 행동을 통해 원아들에게 마음이 성숙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밑거름을 마련해 주고 싶었다”라며 “이러한 경험이 아이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란 사우동장은 “매년 장터 수익금을 기부하는 시립사우아이파크 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후원의 손길은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분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우동은 사우아이파크 어린이집에서 기탁한 성금 30만 원을 힘든 시기를 겪는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를 돕는 일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