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운양동, 8일 김포아트빌리지서 ‘제1회 모담축제’

등록일 2023년04월05일 09시4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운양동, 8일 김포아트빌리지서 ‘제1회 모담축제’

‘모담, 운양의 봄을 담다’ 슬로건 아래 다양한 체험부스 및 공연 선봬


 

김포시 운양동은 오는 8일 오전 10시 김포아트빌리지에서 운양동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모담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회 모담축제’를 개최한다.

 

‘모담, 운양의 봄을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올해 모담축제는 하나에서 열까지 주민 손으로 빚어낸 첫 번째 운양동 봄축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운양동민을 비롯한 여러 공연자가 함께 만드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공연은 10시 퓨전 난타로 막을 올린다. 이어진 10시 30분, 개막식을 통해 운양동 동민의 날을 기념하며 축제를 선포한다.

 

이 외에 오후 5시까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과 버블 퍼포먼스, 밴드 공연, 현악 4중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차례로 열린다.

 

또 아트빌리지 한옥마을 무대 공연장부터 아트센터 광장까지 연못과 벚꽃길을 따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가 설치된다.

 

각 부스에서는 어린이 대상 금융교육, 도자기 및 양모펠트 체험, 벚꽃 조명 만들기, 캐릭터 솜사탕 챌린지 등 가족 단위 프로그램들이 운영될 예정으로, 운양동 기관단체와 관내 업체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운하 운양동발전협의회 회장은 “코로나 일상 회복과 함께 주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첫봄 축제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운양동의 상징인 고즈넉한 한옥과 벚꽃 경치 아래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순애 동장은 “운양동 한옥과 눈부신 봄 햇살이 아름다운 아트빌리지에서 많은 주민이 다양한 공연과 체험부스를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한다”라며 “제1회 모담축제가 코로나로 지친 모두에게 힐링이 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