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병수 김포시장, 호우피해 체육시설 긴급 점검

등록일 2023년07월14일 17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병수 김포시장, 호우피해 체육시설 긴급 점검

- 발 빠른 대응으로 시민 피해 최소화 -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14일 폭우 취약 주요 체육시설에 대한 긴급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난 13~14일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체육시설을 살펴보고, 발 빠른 대처를 통해 시민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추진됐다.

 

 

특히, 마산동 솔터구장 내 비탈면 일부 토사유출과 관련해 김병수 시장은 사고 발견 즉시 현장을 방문해 상황을 꼼꼼히 점검했다.

 

또한 현장에 관한 문제점과 조치계획 등에 대해 관계자로부터 보고 받은 후, 매 홈 경기마다 많은 관람객이 구장을 찾는 만큼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미비한 시설에 대해 관련 부서에 근본적인 해결책 마련과 철저한 응급 복구를 지시했다.

 

특히 주말인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김포FC와 김천상무의 홈경기가 예정됨에 따라 많은 관람객이 솔터체육공원 축구장에 모일 예정으로, 김포시는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도 철저를 기한다는 입장이다.

 

김병수 시장은 “재난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상황 발생 시에는 적극적으로 대응해 시민들께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면서, “폭우 등 재난과 관련해 인명피해 예방 및 시설물 관리 등에 각별히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포시는 호우피해와 관련한 신속 대응 핫라인 구축을 통해 체육시설 등에 대한 상황 발생 즉시, 사소한 피해지역까지 면밀히 점검하고 대처하는 정밀 재난 대응을 추진 중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