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대곶면 주민자치회 주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선사

등록일 2023년11월16일 13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대곶면 주민자치회 주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선사

-감쪽같은 그녀 영화 상영-


 

대곶면 주민자치회(회장 최윤환)는 지난 11월 14일 대곶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이날 상영한 영화는 배우 나문희 주연의 ‘감쪽같은 그녀’로 전년도 주민총회에서 투표로 선정한 사업 중 ‘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영화상영 등의 문화행사’ 사업을 실행한 것으로 음악회는 지난 10월 7일 300여 명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진행됐고 이번 영화제도 다수의 주민들이 참석하여 울고 웃으며 잠시나마 문화혜택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

 

감쪽같은 그녀는 나 홀로 라이프를 즐기는 말순 할매의 인생에, 듣도보고 못한 손녀가 갓난 동생과 같이 손녀라고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관람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최윤환 회장은 “전년도 자치계획 수립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7일 가을음악회가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다”며 “오늘은 영화상영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순애 대곶면장은 “대곶면 주민자치회에서 가을을 시작하면서 음악회를 진행했고,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가족영화를 준비하셨다”며 주민자치회에서 대곶면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신 것 같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