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한국자유총연맹 김포시지회, 홀몸 어르신의 식료품, 가사지원 나눔봉사 실시

등록일 2023년12월08일 10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자유총연맹 김포시지회, 홀몸 어르신의 식료품, 가사지원 나눔봉사 실시



 

자유총연맹 김포시지회에서는 23년 공동체 행복지킴이 사업으로 하성면 홀몸 어르신을 선정하여 올해 봄부터 3차례에 걸쳐 40여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나누며 가사지원 및 안부를 확인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자유총연맹 김포시지회는 사랑의 밥차, 노인복지관 배식 및 보조봉사, 환경정화활동, 중증장애인시설 정기적 봉사활동을 시작함으로써, 각 읍ㆍ면ㆍ동 여성회와 김포시 지회 임원들도 함께 봉사 참여함으로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현재까지 분기별로 회원들이 모여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식료품 지원과 함께 안부를 확인하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김포시지회 시여성회장 함은순은 “자유총연맹 김포시지회 회원분들과 함께 나눔 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김포시 내 홀몸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지원과 다방면적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꾸준히 힘쓰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활동과 관련해 박경애 하성면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두고 세심히 살피면서 계속 활동해 주시는 자유총연맹 김포시지회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성면과 함께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