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고촌중앙교회, 어려운 이웃 위해 백미 1,000kg 기부

등록일 2023년12월29일 17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고촌중앙교회, 어려운 이웃 위해 백미 1,000kg 기부


 

고촌중앙교회(담임목사 이진섭)는 지난 12월 28일 고촌읍(읍장 이창우)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00kg(20kg 50포)를 기부하였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고촌중앙교회가 연말이 되어 뜻깊은 일을 하고자 고심 끝에 전한 것으로, 이와 같은 나눔의 실천을 통해 감동을 주고 있다.

 

이진섭 담임목사는 “연말이 되어 소외되는 이웃이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기부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우 고촌읍장은 “뜻깊은 나눔과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고촌중앙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 값진 후원이 고촌읍 이웃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고촌읍 신곡리에 위치한 고촌중앙교회는 1963년에 창립되어, 장학금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기부된 성품은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