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고촌읍장 정대성, 북극 한파에 경로당 방문으로 고촌읍 어르신들 챙겨

등록일 2024년01월17일 15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고촌읍장 정대성, 북극 한파에 경로당 방문으로 고촌읍 어르신들 챙겨


 

지난 1월 15일 정대성 고촌읍장은 취임 후 고촌읍 내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소리를 듣는 등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단행했다.

 

정대성 읍장은 2024년 1월 1일자로 고촌읍장으로 취임한 후, 현장행정에 앞서 취임인사차 대한노인회 고촌분회(분회장 조인호)를 먼저 방문했으며, 이번 주부터는 각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하여, 한파에 경로당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불편사항은 없는지 살피는 등 세심히 이야기를 듣고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로당에 모이신 남․여 어르신들은 그동안 행정의 궁금한 사항도 물어보고, 기타 사항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또한, 조인호 고촌분회장은 “새로 오신 읍장님을 환영하며, 고촌읍을 위해 열심히 힘써 주시기 바란다. 고촌분회는 물론이고 각 경로당을 직접 찾아주신 읍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대성 고촌읍장은 “갑작스런 한파에 불편사항이 없도록 지역사회 내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잘 살펴서, 앞으로도 고촌읍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복지사회를 구현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고촌읍 내 경로당은 40개소이며,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각 경로당별 회장 및 회원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한파쉼터 점검과 더불어 현장의 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