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연운사∙희망드림, 동장군 물리친 佛心사랑 나눔

등록일 2024년01월19일 17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연운사∙희망드림, 동장군 물리친 佛心사랑 나눔


 

김포시 양촌읍(읍장 두정호)은 지난 17일 대한불교조계종 연운사(주지 진무)와 자비나눔 공동체 희망드림(대표 김여원)에서 관내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연운사와 희망드림은 해마다 거르지 않고 동절기 난방 취약가구를 돕기 위해 성금을 기부해 왔으며, 이외에도 관내 소외계층 20명에게 주1회 밑반찬 나눔 사업과 김장김치·백미 등의 기부를 통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왔다.

 

연운사 주지 진무스님은 “겨울나기가 힘든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희망드림 김여원 대표 또한 “힘겹게 겨울을 보내야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두정호 양촌읍장은 “연일 한파로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 시기에 몸소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연운사와 희망드림에 감사하다”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양촌읍 찾아가는보건복지팀을 통해 겨울철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