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단박 인터뷰] 홍철호, "김포발전 허송세월... 5호선 내년 착공“

등록일 2024년03월29일 09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단박 인터뷰] 홍철호, "김포발전 허송세월... 5호선 내년 착공“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출퇴근 인사에 상가 골목골목을 누비며 시민들을 만나고 있는 국민의힘 김포을 홍철호 후보를 27일 만났다.

홍 후보는 "김포를 위한 제 진심과 진짜 마음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진정성 있게 열심히 하니까 좋게 봐주고 계신 것 같다. '건강 챙기면서 힘내시라' 이런 말씀 들을 해주신다. 지칠 때도 있지만 그런 말씀을 들으면 정말 힘이 난다"며 웃었다. 

Q 선거에 임하는 각오는

A 지난 4년 김포발전이 늦어지고 허송세월 된 것에 대해서 저는 제 할 일을 진짜 하겠습니다. 한번 시작한 일들에 대해선 제대로 결과를 내겠습니다. 이런 각오로 내일 출정식부터 제대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Q 당선되면 이것만은 꼭 

A 첫째, 김포와 서울을 통합해서 세계적인 메가시티를 만들겠습니다. 당선되면 올 하반기에 통합을 위한 주민투표를 진행하고 통합 특별법을 제출해서 김포시민이 서울특별시민이 될 수 있게 하겠습니다. 둘째, 서울지하철 5호선 연내 예타 면제하고 내년에 착공시키겠습니다. 셋째, 서울지하철 2호선 구래 마산 연장선을 정부 계획에 반영시키고 착공까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상대 후보에게 한 마디

A 정책과 공약의 선거, 페어플레이로 서로 네거티브 없이 공정한 선거 경쟁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진심입니다.

Q 유권자와 시민들께 

A 이제 더 이상 김포시민들이 속으면 안 됩니다. 올바른 선택을 해야 김포 발전이 더 이상 늦어지지 않습니다. 이제는 허송세월하면 안 됩니다. 저 홍철호를 선택해주시면 당선 후 임기 4년을 김포발전을 위해서만 살신성인하며 바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포지역신문협의회 총선특별취재반 공동기사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