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음악으로 불든 봄, 마송고의 특별한 점심시간

등록일 2024년04월15일 17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음악으로 불든 봄, 마송고의 특별한 점심시간



 

마송고등학교(교장 이흥용)의 교정은 '바라봄 누려봄 함께해봄'이라는 주제로 열린 사제동행 음악회로 인해 더욱 특별해졌다. 활짝 핀 벚꽃 아래에서 열린 이 음악회는 학교를 봄의 활기로 가득 채웠다.

교내 음악 교사들은 한국가곡, 가야금연주, 피아노연주, 아쟁산조로 깊이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와 더불어 학생들이 준비한 뮤지컬과 판소리 공연은 프로그램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이러한 문화적 교류는 학생들과 교사들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이런 행사를 통해 선생님들과 다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음악이 우리를 하나로 묶어주는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 교사는 "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다. 이런 경험이 학생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흥용 교장은 “오늘 음악회가 학교 공동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 행사가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소통과 문화적 교류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