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통진읍새마을부녀회, 48국도변 환경정비작업 마쳐

등록일 2024년06월04일 16시5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통진읍새마을부녀회, 48국도변 환경정비작업 마쳐




 

통진읍새마을부녀회(이하 부녀회)에서는 지난 4일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환경 조성을 위하여 통진읍 48국도 도로변을 따라 제초 작업 및 여름 꽃 식재 작업을 마쳤다.

 

부녀회 회원 20여 명은 도로변에 위치한 화분 및 그 주변 땅에 무성한 잡초들을 제거하고, 그 자리에 여름 꽃인 봉선화 모종을 심었다. 해가 길어져 이른 새벽부터 따갑게 비추는 햇볕에도 불구하고, 부녀회 회원들은 마송사거리에서부터 통진중고등학교까지 걸어오면서 거리환경을 조성하였다.

 

홍미녀 부녀회장은 “부녀회에서는 항상 우리 읍 거리환경이 최선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힘쓰고 있다. 주민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48국도 도로변부터 우선적으로 봉선화를 식재하였고, 추후에 통진읍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백일홍을 심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조재국 통진읍장은 “날이 많이 뜨거워졌는데도 불구하고 작업에 참석해 준 부녀회 회원들 모두 고생이 많으셨다. 이번에는 부녀회에서 꽃 모종까지 지원해주신 덕분에 통진읍 거리가 배로 화사해져 이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