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사우동 행정복지센터, 우기철 대비 취약시설 점검 및 환경정비 활동에 나서

등록일 2024년06월25일 18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우동 행정복지센터, 우기철 대비 취약시설 점검 및 환경정비 활동에 나서!



 

사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애)에서는 6월말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될 것에 대비하여 상습 침수취약지역의 배수상태 점검, 산사태 취약지역을 점검하는 등 지역의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사우동 새마을 남‧녀지도자회(회장 최도환, 진영숙)와 함께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에 걸쳐 장릉산 둘레길과 마을안길 일부 구간에 지역 환경정비를 위한 제초작업도 실시하였다.

 

불볕더위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에서도 장마철을 대비하여 새마을회원들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비와 취약시설 점검에 박차를 가했다.

 

이날 환경정비에 참여한 최도환, 진영숙 회장은 “무더위에 힘은 들었지만,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정애 동장은 “항상 지역 환경을 위해 앞장서주신 새마을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주민들과 힘을 모아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하고 우기철에도 불편사항이 없도록 신속하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정비로 인해 사우동 주요 도로변의 쾌적한 환경과 정비된 편리한 보도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