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양촌장학회, “우리 청소년들이여 꿈을 꾸어라, 함께 그 꿈을 이루자!”

등록일 2024년07월24일 14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양촌장학회, “우리 청소년들이여 꿈을 꾸어라, 함께 그 꿈을 이루자!”



 

양촌장학회(회장 심영섭)는 지난 7월 20일(토) 양촌신협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제10차 정기총회 및 2024학년도 장학생에 대한 장학 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제10차 정기총회에서 3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임원을 선임하였다. 회장으로는 심영섭, 부회장은 박명화, 심창선, 감사에는 박재형, 이병강(신임), 이사로는 문윤례, 김명자, 안영선, 조성륜, 조종석, 이규홍을 선임하고 총회를 종료하였다.

 

이어서 기념식과 장학 증서 수여식에는 양촌신협 이사장 조종석, 두정호 양촌읍장, 김포시의회 유매희 의원, 김포우리병원 임종광 기획관리실장 등 내빈이 참석하여 양촌장학회 창립 10주년과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많은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우리 지역의 대학생 6명에게 1,200만원을 지급했다.

 

심영섭 회장은 “장학생으로 선발된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성장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인재 육성을 위해서 장학금 지원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양촌장학회는 회원들의 정기적 후원과 관내 사업체, 기관·단체의 꾸준한 후원으로 지원 규모를 확대해 나가며 2014년에 설립된 이래 매년 1회에 걸쳐 공모형 장학생과 일반형 장학생을 선발하여 2024년 현재 일반형 장학생 104명과 공모형 장학생 22개 팀을 배출하고 총 누적 장학금 1억 3천 8백여만 원을 지역의 인재들에게 지원하며 우리 청소년들이여“꿈을 꾸어라, 함께 그 꿈을 이루자!”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지역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법인설립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