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문수산 막걸리 할아버지, 세월호 침몰사고 성금 기탁

등록일 2014년04월23일 18시2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문수산 막걸리 할아버지, 세월호 침몰사고 성금 기탁

- 작은 마음이라도 보태달라며 면사무소 찾아 20여만원 손수 건네

 
 

김포시 월곶면에 소재하는 문수산에서 막걸리를 팔아 해마다 이웃돕기 후원금을 내오시던 막걸리 할아버지(임홍기)가 이번에는 세월호 침몰사고 희생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20여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21일 월곶면사무소를 방문해 손때 묻은 천원짜리 가득한 봉투를 건네면서 텔레비젼으로 방송을 보다가 마음이 아파 조금이라도 정성을 보태고 싶었다고 전했다.

 

임홍기 할아버지는 지난 12월에도 30여만원의 후원금을 소년소녀가장에게 전해달라고 기탁하기도 했다.

 

몇 년 전 협심증으로 큰 수술을 받고 난 후 문수산을 오르며 건강해졌다는 임 노인은 언제까지 산에 오를 수 있을지 모르지만 좋은 일 한다는 보람으로 산에 올라 등산객에게 막걸리를 파는게 행복이라며 작은 돈이지만 마음을 보태고 싶었다며 조심스레 봉투를 건냈다.

 

이규종 월곶면장은 전 국민이 슬픔에 빠진 이 시기에 할아버지의 작은 정성이 시발점이 되서 우리의 따듯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 “매번 언론에 알리는 걸 말리지만 너무나 아름다운 선행이라 알지지 않을 수가 없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세월호 침몰사고 피해 지원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