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구래동 주민자치센터, 주민참여 프로그램 본격 운영

등록일 2014년05월01일 17시4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구래동 주민자치센터, 주민참여 프로그램 본격 운영

- 15개과목 개강, 630일까지 총12개과목에 수강생 500여명 참여

 

김포시 구래동이 지난 1일 에어로빅과 토탈공예, 노래교실, 컴퓨터교실, 요가 등 5개반의 개강을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구래동은 지난해 1028일자 구래동 주민센터 개청 이후, 주민자치위원회 구성, 수강생강사를 모집 등 2014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개관을 목표로 준비해 왔다.

 

또한, 프로그램 개강에 앞서 지난 430일에는 구래동장과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한 강사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프로그램 강사 오리엔테이션을 열고 내실 있는 주민자치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51일부터 630일까지 진행될 2분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은 총12개 과목 17명의 강사와 50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하게 된다.

 

이재국 구래동장은 이제 첫 걸음을 내딛은 구래동 주민자치센터가 주민과 함께 발전하는 센터로 도약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면서, “주민자치위원회와 강사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구래동 주민이 질 높고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가는데 일조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르른 5월의 첫날! 동민의 바람이었던 주민자치센터의 개관으로 구래동의 발전과 동민 화합을 기대해 본다.

 

김포티브이편집국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